Disney Stock : 배당 성장 투자자가 필요하십니까?

 

디즈니 (Dis)는 지난 10 년간 주당 순이익 (earnings-per-share)이 14.0 %로 증가했다. 디즈니는 현재 2 천억 달러에 가까운 시가 총액을 보유하고있어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미국 내 15 번째로 큰 주식입니다.

거대한 크기에도 불구하고, 디즈니의 성장 일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 이 기사는 배당 성장 투자자에 대한 회사의 현재 평가 및 성장 전망을 검토합니다.

회사 개요

Disney는 5 개의 세그먼트로 운영됩니다. 2015 회계 연도에 Disney를 위해 생성 된 총 영업 이익 중 각 세그먼트의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Media Networks , 영업 이익의 53 % 달성
  • Parks & Resorts 는 영업 이익의 21 %를 벌었습니다.
  • Studio Entertainment 는 영업 이익의 13 %를 벌었습니다.
  • 소비재 는 영업 이익의 12 %를 받았습니다.
  • Interactive 는 영업 이익의 1 %를 벌었습니다.

미디어 네트워크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은 디즈니에서 가장 큰 부문입니다. Disney는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을 2 개의 사업 단위로 나눕니다. Disney는 2015 회계 연도에 회사 영업 이익의 절반 이상을 창출했습니다.

  • 케이블 네트워크
  • 방송

케이블 네트워크 사업부는 미디어 네트워크 운영 수입의 87 %를 창출했습니다. 방송 부문은 나머지 13 %를 담당했습니다.

디즈니의 케이블 네트워크에는 ESPN (Disney, ABC Family, Disney Channel 및 A & E Television Network (Disney가 50 % 소유)의 80 % 소유)이 포함됩니다 .A & E Television Network에는 A & E, History Channel 및 Lifetime이 포함됩니다.

Disney 's Broadcasting 사업부는 다음을 소유합니다.

  • ABC 텔레비전 네트워크
  • 훌루의 33 %
  • 퓨전 50 %
  • 8 개의 국내 텔레비전 방송국

디즈니가 소유하고있는 8 개의 국내 텔레비전 방송국은 뉴욕, 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휴스턴, 필라델피아, 샌프란시스코, 롤리 - 더럼 및 프레스노에 있습니다.

공원 및 리조트

디즈니 파크 & 리조트 (Disney 's Parks & Resorts)는 2015 년 회계 연도에 영업 이익의 21 %를 담당 하는 2  의 자산입니다.이 세그먼트는 다음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

  • 플로리다의 월트 디즈니 월드
  • 캘리포니아 디즈니 랜드
  • 하와이의 Aulani
  • 디즈니 휴가 클럽
  • 디즈니 크루즈 라인
  • 디즈니의 모험
  • 파리 디즈니 랜드 (51 % 소유권)
  • 홍콩 디즈니 랜드 (48 % 소유권)
  •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 (43 % 소유권)
  • 도쿄 디즈니 리조트 (소유하지 않음, 영업 허가)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제품 및 인터랙티브

이 3 가지 부문은 2015 회계 연도에 디즈니의 영업 수익의 26 %를 차지했습니다. Studio Entertainment 부문은 월트 디즈니, 픽사, 마블, 터치스톤 및 루카스 영화의 이름으로 영화를 배포합니다. Studio Entertainment는 Disney의 연극 공연과 Disney Music Group의 본거지이기도합니다.

Consumer Products 세그먼트는 회사의 유명 브랜드 및 캐릭터 (Marvel, Star Wars, Mickey Mouse 등)를 출판사 및 유통 업체에게 라이센스하여 다양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인터랙티브 부문은 디즈니가 2015 년 영업 이익의 1 %에 불과한 극히 작은 부분입니다.이 부문은 주로 콘솔, 휴대 전화 및 실제 게임용 게임을 제작하고 라이센스합니다.

디즈니의 가치는 어디서 오는가?

디즈니 의 진정한 가치 는 방대한 지적 재산입니다. ESPN은 스포츠의 대명사입니다. 스타 워즈와 마블은 엄청난 추종자입니다. 어린이 중심의 디즈니 캐릭터와 이야기는 여전히 성인과 어린이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회사의 가치는 무형의 브랜드에 있습니다. Disney는 강력하고 내구성있는 브랜드 기반 경쟁 우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회사의 가장 강력한 브랜드는 ESPN, Star Wars, Marvel 및 Disney입니다.

디즈니를 상상력과 환상의 선두 주자로 놓고 경쟁자를 상상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회사의 경쟁 우위는 앞으로도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변화하는 시장 및 잠재적 인 함정

Disney 주식을 둘러싼 걱정은 비디오 콘텐츠의 배포 방법 변경으로 발생합니다. 과거에는 디즈니가 수익성있는 케이블 거래를 통해 '꼭 봐야하는'프로그램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었습니다.

케이블 산업은 기술 발전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습니다. Netflix (NFLX) 및 Amazon (AMZN)과 같은 스트리밍 회사는 가격이 비싼 케이블 요금을 지불하는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Disney는 Cable Networks 사업부의 수입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케이블 네트워크 사업부가 디즈니 최대 규모라는 점입니다 . 2015 회계 연도에 영업 이익의 46 %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비디오 콘텐츠의 배포 방식이 변경되면 Disney의 케이블 네트워크 수입 이 단기적으로 감소 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으로 볼 때, 케이블이 완전히 사라지더라도 Disney는 계속해서 실적 성장을 보일 것 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디즈니의 TV 프로그램은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케이블을 통해 또는 어떤 종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채널을 시청하는 데 비용을 지불하는지에 관계없이 ESPN (및 Disney의 다른 네트워크)을 시청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디즈니의 가치 드라이버는 사람들이 프로그램을보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시청하고 어떻게 수익을 창출 하는지 는 달라질 수 있지만, 다른 회사가 디즈니를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로 삼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내용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디즈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있어 선두 주자입니다. 곧 바뀔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디즈니는 구매입니까?

현재 디즈니의 배당 수익률은 평균보다 훨씬 낮은 1.1 %입니다. 분명히 배당 성장 투자자는 배당과 성장이라는 두 가지를 찾습니다. Disney는 배당금이 부족하지만 성장 잠재력이 뛰어납니다. 그러나 저수익 주식은 분명히 배당 invsestor의 포트폴리오에 맞을 수 있습니다.

최종 분석에서 총 수익은 중요 합니다. 디즈니의 두 자릿수 예상 주당 순이익 성장률은 앞으로 주주들에게 좋은 징표가 될 것입니다.

사업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고해서 주주 들이 자본 이득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투자자는 사업을 위해 초과 지불하지 않아야합니다.

가격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입니다. 가치는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 Benjamin Graham

Disney는 현재 22.7의 가격 대비 수익 비율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지난 10 년간 회사의 평균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은 16.2입니다. 디즈니는 현재 역사적인 주가 수익률 보다 훨씬 높습니다 . 지금은 특히 디즈니에 살 기회가 아닙니다.

디즈니는 두 자릿수의 주당 순이익 성장 기대치와 함께 강력하고 내구성있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은 높은 편입니다. 배당 성장 현재 Disney를 보유하고있는 투자자는 회사의 향후 성장을 활용하기 위해 계속해서 그렇게해야합니다.

이 탁월한 비즈니스에서 입지를 찾고있는 투자자는 회사의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이 10 년 역사적 평균 수준으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디즈니의 주가는 경기 침체기에 리조트와 크루즈 비즈니스가 경기 침체기에 하락세를 보임에 따라 큰 폭으로 하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음 번 경기 침체기에 회사 주식이 전체 시장보다 더 많이 떨어질 가능성이있다. 디즈니에 대한 투자를 얻으려는 투자자들에게 훌륭한 진입 점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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