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성장 잠재력 및 시장 점유율
Coca-Cola (KO)는 음료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표준입니다.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비 알코올 음료 판매 업체입니다.
Coca-Cola는 엄청나게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합니다. 이것은 배당 내역에서 분명합니다.
54 년 연속 배당 증가 및 계산으로 코카콜라는 배당금 귀족 ( 배당금 25 년 이상)과 배당금 ( 배당금 50 년 이상)입니다.
Coca-Cola는 50 년 이상의 연속 배당 인상으로 18 개 업소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배당 성장 수준은 뚜렷한 경쟁 우위와 폭 넓은 경제적 해자를 가진 경기 침체에 저항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지 않는 한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카콜라는 파란 칩 주식 목록 에 그 자리가 정말로 가치가있다 .
코카콜라의 가장 좋은 날이 그 뒤에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소다 판매량은 11 년 연속 감소 했다 . 투자자들이 총 수익이 4 % 하락하고 영업 이익이 10 % 감소하는 것을 보면서 2015 회계 연도가이 불을 피웠다.
즉, 많은 사람들이 코카콜라가 감소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
사실, 회사는 여전히 성장할 여지가 충분합니다. 음료 산업은 2015 년에서 2020 년 사이에 3,000 억 달러 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는 계속해서 지배적 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코카콜라의 성장 잠재력과 시장 점유율에 대해 자세히 살펴 봅니다.
역사적인 성장
Coca-Cola는 John S. Pemberton이 Jacobs 'Pharmacy'라는 작은 지역 약국에서 판매하기 위해 만든 최초의 탄산 음료가있는 조지 아주 애틀랜타에 이르기까지 겸손한 시작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년은 1886 년이었다.
첫 해에는 하루에 9 잔의 음료수가 팔리는 등 오늘날의 회사 운영과는 거리가 멀다.
이 회사의 회계사 프랭크 로빈슨 (Frank Robinson)은 두 가지 'C'가 광고에서 잘 보일 것이며 코카콜라 제품이라고 명명했다. 로빈슨 (Robinson)은 또한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중인 유명한 초서체 코카콜라 로고를 만드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의 역사
회사는 급속도로 성장하여 많은 주요 비즈니스 이정표를 빠르게 능가했습니다.
- 1887 년 : 코카콜라 구매를위한 쿠폰 사용
- 1898 년 : 코카콜라가 최초의 독립적 인 본사로 이사를갔습니다. 회사는 향후 12 년 동안 5 차례 대규모 본사로 이전해야했습니다.
- 1909 년 : The Coca-Cola Bottler magazine이 출판을 시작합니다.
- 1930 년 : Coca-Cola Export Corporation이 국제 시장에서 회사의 제품을 배포 및 판매 할 수 있도록 지원
- 1936 년 : 코카콜라, 창립 50 주년 기념
오늘날까지 빠른 속도로 나아가고 있으며, 코카콜라는 음료 업계의 진정한 거인입니다. 130 년 이상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한이 회사는 인상적인 규모로 확장되었습니다. 매초 약 22,000 개의 코카콜라 음료가 섭취 됩니다 .
다음은 회사의 대규모 규모에 대한 몇 가지 다른 통계입니다.
- 200 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제품
- 코카콜라 제품 19 억 개 이상
- 440 억 달러의 순 영업 수익
- 순이익 74 억 달러
- 시가 총액 1760 억 달러 (2016 년 1 월 12 일 기준)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관계
Coca-Cola가 성장함에 따라 제품 라인업도 커지고 있습니다.
인터 브랜드에 따르면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가치가있는 브랜드가 730 억 달러에 달하지만 코카콜라는 내부적으로 또는 인수를 통해 개발 된 다른 많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코카콜라의 이름을 명시 적으로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음료수 중 많은 부분이 코카콜라 회사 소유라는 사실을 알게되어 놀랍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관계
Coca-Cola는 현재 연간 2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브랜드입니다 . 이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는 중요한 운영 다각화를 가져오고, 제품의 단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하락하는 것을 막습니다.
이 20 억 달러 이상의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닛 메이드
- 분 메이드 펄피
- 간단히
- 델 발레
- 파워 어드벤쳐
- Glaceau 비타민 물
- 물병 자리
- 아야 타카
- 코카콜라
- 판타
- 요정
- 다이어트 콜라
- 코카콜라 제로
- 조지아 커피
- Schweppes
- 나 로하스
- 다 사니
- 본 아쿠아
- 골드 피크
- 후세 차
더 나아가, 20 개 브랜드 중 14 개 브랜드가 스틸입니다.
음료 (수분, 주스 및 차와 같은 탄산 음료가 아닌 탄산 음료)는 스파클링 제품 (종종 설탕이 많은 음료수)의 건강 영향을 둘러싼 우려가 커지면서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코카콜라의 스틸 포트폴리오에 존재하는 중요한 잠재력은이 기사 뒷부분에서 자세히 논의 될 것입니다.
Coca-Cola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는 회사에 매우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하여 투자자에게 상당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상당한 주주 친화적 인 방법으로 투자자에게 반환 된 상당한 무료 현금 흐름을 생성했습니다.
지난 5 회계 연도에 배당금과 주식 환매의 조합을 통해 390 억 달러가 넘는 자본이 코카콜라의 투자자에게 반환되었습니다. 고장은 다음 슬라이드에 나와 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48
코카콜라는 2016 회계 연도에 배당금을 늘리고 20 억 달러 이상의 자사 환매를 통해 이러한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반환 & 미래 성장의 근원
근본적으로 코카콜라는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성공과 관련된 측정 항목을 개선하는 데있어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00 년에서 2015 년 사이에 주당 순이익은 0.74 달러에서 2.00 달러로 CAGR 6.9 %에 해당합니다.
코카콜라의 1985 년 EPS는 5.51 달러였다. 그러나 일련의 주식 분할로 인해 1985 년 코카콜라 주식의 각 주주는 현재 48 주를 효과적으로 보유하게되었습니다. 이는 1985 년의 EPS가 0.11 달러 (현재 5.51 달러를 48로 나눈 값)가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수학을 통해 코카콜라는 10.2 %의 연평균 EPS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근본적인 사업에서의 이러한 성장은 코카콜라의 주주들에게 경이로운 수익으로 이어졌다. 역사적으로이 회사는 S & P 500 지수를 훨씬 초과 한 수익을 제공하는 엄청난 투자였습니다 .
출처 : Yahoo! 재원
다행히도 코카콜라의 성장 전망은 강력합니다. 회사의 미래 성장은 크게 세 가지 요인에 의해 좌우 될 것입니다.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료 시장 및 코카콜라의 스틸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인한 유기농 성장
- 사업 구조 조정 (코카콜라는 병입 운영을 중단 함)
- 국제 시장에서의 침투
이러한 각 성장 요인에 대해서는 다음 섹션에서 다룰 예정입니다.
유기적 성장 전망
업계의 부진으로 인해 코카콜라의 유기적 성장 전망을 밝히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존재하고, 본질적으로 두 갈래로되어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첫 번째 동인은 회사 스틸 포트폴리오의 시장 침투력이 증가 할 것입니다.
이미 Coca-Cola의 강력한 자산은 소비자가 더 많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계속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특히 스파클링 제품의 경우 그렇습니다.하지만 업계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스틸 이미지의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5
코카콜라의 스틸 제품은 소비자들이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건강한 선택으로 전환하는 주요 추세로 인해 필연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코카콜라에 대한 우려는 설탕 소다를 둘러싼식이 문제 때문에 소비자가 전환하는 것입니다.
Coca-Cola는 이러한 추세를 파악하고 내부 혁신, M & A 및 글로벌 확장을 통해 스틸 포트폴리오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30
코카콜라의 기존 스틸 포트폴리오는 상당합니다. 이 그룹의 14 개 제품은 연간 매출로 10 억 달러 이상을 창출합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32
코카콜라 스틸 포트폴리오의 또 다른 판매원은 전체 스틸 시장 의 성장입니다 . 간단히 말해서, 이러한 탄산 음료는 전체 음료 시장에서 더 크고 더 큰 구성 요소가되고 있습니다 (2000 년 16 %에서 2015 년 36 %로 증가).
Coca-Cola는 스틸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이 반짝이는 데 비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시장 점유율이 낮기 때문에 스틸 스파이더 광고에 대한 광고의 1 달러가 스파클링 제품에 소비되는 광고비보다 더 높은 수익을 낼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즉, 코카콜라의 스틸 제품은 반짝이는 제품보다 수익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리젠 테이션, 바클레이즈 글로벌 소비자 스테이플 스 컨퍼런스 , 슬라이드 22
코카콜라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총 10 억 달러를 창출하는 14 개 스틸 브랜드)와 전체 스틸 스 시장의 빠른 성장 및 코카콜라의 스틸 시장 점유율 하락과 스파클링의 결합으로 콜카 스틸 스틸 세그먼트는 성장 스토리의 중요한 부분
코카콜라의 유기 성장 잠재력 및 시장 점유율 정량화
마지막 섹션에서는 코카콜라의 유기농 성장이 본질적으로 두 갈래라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회사의 유기농 성장의 두 번째 요인은 전체 식품 및 음료 시장의 확장에서 비롯됩니다.
코카콜라가 유기농 성장의 가능성을 의심하는 투자자들에게는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현재 코카콜라는 전세계 음료 시장에서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2015 년 코카콜라의 소다 시장 점유율을 45 %로 전망했다.
출처 : 블룸버그
이 놀라운 시장 점유율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소비자는 목 마를 때 어떤 음료를 사야하는지 상당한 시간을 소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모든 옵션을 탐색하는 대신 소비자는 적어도 코카콜라 병과 같은 작은 구매를 위해 익숙한 것을 찾아 낼 것입니다. 이것은 코카콜라 (Coca-Cola)와 같은 회사의 시장 점유율에서 '끈적임'을 만듭니다.
이러한 끈적 함 때문에 코카콜라가 비교적 안정적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글로벌 음료 시장 전체의 성장을 살펴봄으로써 매출 성장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전세계 음료 시장은 연 3.5 %를 약간 상회하는 속도로 성장했습니다.
출처 : Statistica
이러한 성장 수준이 지속된다면 코카콜라가 단순히 현재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지라도 수익은 같은 속도 (3.5 % -4.0 %)로 성장할 것입니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소개에서 언급 한 바에 따르면, 2015 년에서 2020 년 사이에 전세계 음료 시장은 3,000 억 달러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성장이 원활하다고 가정 할 때 연간 약 600 억 달러의 성장률입니다.
블룸버그가 예상 한 45 %의 시장 점유율을 고려해 보라. 회사가 2020 년까지 세계 시장 점유율을 유지한다면, 글로벌 음료 시장의 가치 상승에 따라 매년 시가 총액에 270 억 달러 가 추가 될 것 입니다.
2020 년 (2017 년, 2018 년, 2019 년) 3 년 전에 고려한 결과, 콜라의 시가 총액은 810 억 달러에서 2570 억 달러로 늘어났습니다. 이는 시가 총액의 CAGR이 13.5 % 인 경우에 유용합니다. 주식 환매 및 배당금 지불로 인해 투자자 수익률은이 수치보다 훨씬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코카콜라의 45 %의 시장 점유율이 인위적으로 높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 회사의 경영진은 투자자 프리젠 테이션에서 1/3의 시장 점유율을 인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투자를 평가할 때 보수적 인 추정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ca-Cola의 시장 점유율이 훨씬 더 합리적인 30 %로 추산된다면, 시가 총액은이 조건 하에서 여전히 2,300 억 달러까지 증가 할 것입니다 (CAGR 9.3 %에 좋은 영향).
다음 표에서 서로 다른 예상 시장 점유율 (15 % ~ 45 % 사이)에서 2020 년까지 Coca-Cola의 시가 총액 및 CAGR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ca-Cola의 전세계 음료 시장 점유율이이 범위 (15 % -45 %)에 있다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석은 정확하지 않을 수도있는 많은 가정을합니다.
- 세계 음료 시장은 3 천억 달러까지 성장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실제로 감소 할 수도 있습니다
- 코카콜라의 실제 시장 점유율은 15 % 미만이거나 45 %
- 코카콜라의 시장 점유율은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회사의 시가 총액 (15 %)에 대한 인위적으로 낮은 가정 하에서도 회사의 유기적 성장은 여전히 주주 수익 (4.9 %)의 실질적인 기여자입니다. 코카콜라의 성장을 견인하는 요인이 없다면, 시장 성장률과 배당 수익률 (3.4 %)이 합쳐져서 총 수익률 (8.3 %)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외부인의 시각이다. (3 천억 달러 규모의 성장 가정을 제외하고는 콜라의 투자자 관계 페이지에서 실제로 나온 것이다.) 우리 자신의 경제 분석을 경영진과 비교하여 합치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영진의 시장 점유율 추정치는 1/3이며 장기적인 시장 성장에 대한 기대치는 연평균 5 % (CASE 기준 4.9 %)입니다.
이것은 투자자로서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Barclays Global Consumer Staples Conference , 슬라이드 16
결론은 유기적 인 성장이 앞으로 나아가는 코카콜라의 수익의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비즈니스 성장의 다른 동인 : 조작 상 Bottling에서 벗어나기
코카콜라의 경영진 (또는 투자자)은 유기적 인 성장만으로는 행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주주 수익에 바늘을 옮기는 전략적 행동을 분명히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의 전략 계획은 다음 슬라이드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6
이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는 병입 작업을 다시 프랜차이즈하기로 한 코카콜라의 결정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이것은 2010 년 결정에 대한 회사의 독립적 인 bottlers (코카콜라로부터 123 억 달러의 투자가 필요하다는 결정)의 소유권을 취소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코카콜라 경영진의 의사 결정이 확실히 코카콜라의 운영 규모를 증가 시켰지만, 반드시 주주 이익 환원을 유도하지는 못했다.
이 새로운 전환의 효과는 코카콜라를 더 작고 수익성 높은 사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병입 자산의 매각 후, 회사는 핵심 사업 인 시럽 및 농축 물의 생산에 주력 할 것입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리젠 테이션, 바클레이즈 글로벌 소비자 스테이플 스 컨퍼런스 , 슬라이드 11
회사는 2017 년 연말까지 회사 매출의 90 % 이상이이 사업 부문에서 나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코카콜라에 대한 이러한 변화의 크기는 절제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회사 규모를 123k 직원에서 39k 직원으로 축소하고 내부 병입 사례를 18 %에서 3 %로 줄입니다.
다음 도표는 코카콜라의 비즈니스 변화의 규모를 보여줍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10
병입 자회사의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코카콜라의 매출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투자자들에게 부정적으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그러나 이는 매출 총 이익 증가와 회사의 순이익 증가로 상쇄 될 것입니다. 또한 시럽과 농축액을 생산하는 회사의 핵심 사업보다 병목 현상이 눈에 띄게 빨라졌습니다.
코카콜라의 핵심 비즈니스는 2016 회계 연도에 연 4 %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Bottling Investments Group (BIG)의 매출은 0 % 증가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 19
이러한 중요한 운영상의 변화는 Coca-Cola의 경영이 전환되는 시점에 발생합니다.
12 월에는 Muhtar Kent가 2017 년 5 월 1 일부터 Coca-Cola의 CEO로 물러났다 는 발표 가있었습니다. Kent는 2008 년부터 Coca-Cola의 CEO로 재임 중이며 임기 중에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의견을 받았습니다 (특히 최근 연령).
같은시기에 우리는 하워드 버핏 (Berkshire Hathaway를 통해 코카콜라의 최대 주주 중 하나 인 Warren Buffett의 아들)이 이사회에서 사임했다 .
켄트의 후계자는 현재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 (COO) 인 제임스 퀸시 (James Quincey)입니다. 회사의 운영 복잡성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는 코카콜라의 병입 작업 부하를 감독 할 태세가 좋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조직 변화로 인해 코카콜라는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있게되었고 결과적으로 회사 성과가 향상되었습니다.
개발 도상 시장에서의 성장 확인
코카콜라의 성장을위한 세 번째 전략은 개발 도상국 시장 진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국제적인 국가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세계 음료 시장 점유율을 점점 더 많이 가질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에 신중한 것입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코카콜라는 매출을 올려서 투자 수익을 개선해야합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2021 년 음료 시장의 지역별 예상 시장 점유율을 개략적으로 나타낸 것입니다.
출처 : Beverage Daily
현재 코카콜라의 사업 부문은 다음과 같이 다양 화되어있다.
- 유라시아 및 아프리카 운영 그룹 (2015 년 단위 케이스 규모의 16 %)
- 유럽 운영 그룹 (2015 년 단위 케이스 권의 13 %)
- 라틴 아메리카 운영 그룹 (2015 년 단위 케이스 권의 29 %)
- 북미 운영 그룹 (2015 년 단위 케이스 규모의 20 %)
- 아시아 태평양 운영 그룹 (2015 년 단위 케이스 규모의 22 %)
회사의 사업이 현재 다각화되고있는 가운데, 코카콜라의 아시아 태평양 운영 그룹은 향후 수 년 내에 급속한 성장을 경험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숫자를보고
이 기사의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2015 회계 연도에는 매출이 4 % 감소하고 영업 이익이 10 % 감소함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이 코카 콜라에 대해 약세를 보였습니다. 회사의 최근 재정 성과는 아래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회사가 지금까지 3 분기 만보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2016 회계 연도는 2015 년보다 훨씬 나아졌습니다. 이익은 YTD 기준으로 7 % 상승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3 분기 수익 발표 자료, 슬라이드 4
회사가 인용하는 '이익'은 실제로 세금 전의 비교 가능한 통화 신경 소득 (비 GAAP 측정 값)입니다.
회사는 핵심 사업의 유기적 인 매출이 YTD 기준으로 4 % 상승한 것을 보았습니다.
3 분기의 강세로 인해 경영진은 2016 회계 연도의 연간 전망을 재검토 할 수있었습니다.
출처 : 코카콜라 3 분기 수익 발표 자료, 슬라이드 16
자본 지출을 제외하고는 전망이 일반적으로 변하지 않지만 코카콜라 투자자에게는 주목할 항목이 하나있다.
회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에 환율 변동이 미치는 영향은 계속해서 문제가됩니다. 통화는 회사의 2016 회계 연도 수입에서 6 %에서 7 %로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상당한 숫자입니다. 코카콜라의 수입에 미치는 통화의 영향은 더욱 심각해질 것으로 예상되어 회사의 이익을 8 %에서 9 % 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지속적인 경향이되지 않습니다. 미 달러화는 현재 높은 수준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미국 달러가 결국 더 정상화 된 가격으로 돌아 오면 코카콜라의 수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에서 가장 큰 음료 회사에서 평소와 다름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들은 세금 인상 이전에 6 ~ 8 %의 비 일반 회계 기준 (non-GAAP) 소득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는 건전한 수치입니다. 코카콜라는 2016 회계 연도에 회사 주식에서 2.0 ~ 2.5 억 달러를 사들이고 빠른 속도로 주식을 다시 구매합니다.
마지막 생각들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회사는 아니지만 Coca-Cola의 성공으로 회사 는 배당 투자 규정 (8 Rules of Dividend Investing)을 오랫동안 선호했습니다 .
물론 Dividend의 순위 시스템 만이 코카콜라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유일한 시스템은 아닙니다. 이 회사는 배당 성장 블로거 중 가장 많은 배당 성장 주식 이며, 워렌 버핏의 20 대 최고 배당 배당주 중 하나입니다 .
Coca-Cola는 세계적인 음료 시장의 사업 구조 조정 및 성장으로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과 강력한 성장 전망을 지니고 있으며, 배당 성장 투자자 포트폴리오의 기초가되는 주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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