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금을위한 최고의 저평가 된 소매 주식 7 개

 

 

실제 소매 업체들은 작년에 그것을 턱에 붙였습니다. 소매업은 소비자 구매 선호도의 변화로 인해 급속도로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쇼핑몰은 Amazon.com (AMZN)과 같은 온라인 소매 업체에 많은 고객 트래픽을 잃고 있습니다. 인터넷 소매 업체는 저렴한 가격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집에서 쇼핑 할 수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벽돌 및 박격포 소매 업체, 특히 쇼핑몰에 의존하는 소매 업체의 주가에 큰 타격을주었습니다.

Amazon이 막을 내리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여전히 높은 수익을 올리는 물리적 소매 업체가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전자 상거래에 적극적으로 투자하여 아마존 및 인터넷 소매점에 대해보다 광범위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2017 년에 소매 리바운드를위한 무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이를 염두에두고 다음의 7 개 소매 주식은 저렴하고 탄탄한 수익을 창출하며 높은 배당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갭 (GPS)

Gap은 전문 의류 소매 업체입니다. 전세계 90 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 수는 약 3,300 개의 회사 운영 상점, 450 개의 프랜차이즈 점포 및 전자 상거래 사이트로 구성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보고 세그먼트를 운영합니다.

  • Gap Global (매출의 35 %)
  • 바나나 리퍼블릭 글로벌 (매출의 45 %)
  • 올드 네이비 글로벌 (매출의 15 %)
  • 기타 (매출의 5 %)

다른 카테고리에는 Athleta 및 Intermix 브랜드가 포함됩니다.

Gap은 오랜 기간 동안 전반적인 시장에 좋지 않게 뒤떨어져 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The Gap의 주식은 30 % 상승했습니다. 같은 시간대에 77 % 상승한 S & P 500 지수와 비교하십시오.

The Gap의 투쟁의 이유는 펀더멘털이 악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15 년에 비교 판매량은 전년 대비 4 % 감소했습니다. 소매 업체가 비교할 수있는 판매 증가율을 기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매장에서 최소 1 년 이상의 판매 실적을 보여줍니다.

바나나 리퍼블릭 (Banana Republic)은 2015 년에이 회사를 진정으로 끌어 들였고 그 해의 비교 판매량은 10 % 감소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당 순이익이 22 % 감소했습니다. 이로 인해 회사는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150 개 매장을 폐쇄했습니다.

불행하게도 The Gap의 성과는 2016 년에 많이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총 매출액은 2016 년의 처음 3/4 분기까지 2.8 % 감소했습니다. 회사의 턴어라운드와 관련된 비용이 높아지면서 그 기간 동안 희석 주당 순이익은 32 % 감소했습니다.

매출 및 이익 감소는 바나나 리퍼블릭의 실적이 저조한 데서 비롯되었습니다. Banana Republic는 12 월에 비교 판매량이 7 % 감소했습니다.

The Gap과 같은 소매 업체는 연말 쇼핑 시즌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큰 실망입니다.

좋은 소식은 Old Navy의 비교 판매량이이 달 동안 12 % 증가했고 The Gap Global의 비교 판매량이 전년 대비 1 % 증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The Gap의 순 매출액은 1 % 상승했으며 비교 판매는 2016 년 11 월과 12 월 연휴 기간 동안 2 %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완만 한 성장이지만이 기후의 성장은 소매 업체에게 긍정적입니다.

1 년 내내 경영진은 1 년당 1.92 달러 조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고 증가 및 재고 관리 절차로 보완 될 것입니다.

Gap은 지난 분기에 4 %의 재고 감소로 마감되었습니다. 경영진은 4 분기 재고가 비슷한 비율로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자본 지출은 연 3/4 분기까지 24 % 감소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회사는 연간 이익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익을 통해 회사는 배당금과 주식 환매를 통해 투자자에게 현금을 반환합니다.

갭 관리는 주주 친화적입니다. 실제로이 회사는 272 개의 배당 성취 자 중 하나입니다. 배당금 이 10 년 연속 증가한 주식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The Gap 주가는 12 배의 가격 대비 수익률을 보이며 거래되며, 주식의 배당 수익률은 3.9 %입니다.

월마트 (WMT)

다음은 월마트, 할인 소매점 인 월마트입니다.

월마트는 전설적인 배당 성장 주식이기도합니다. 50 명의 배당금 귀족 중 하나입니다. 이들은 S & P 500의 25 년 연속 배당을 늘린 주식입니다.

50 명의 배당금 귀족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월마트는 지난 43 년 연속 배당금을 늘렸다.

이것은 월마트에게 어려운시기입니다. 회사는 매장 개조, 직원 임금 인상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 강화를 위해 더 많은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높은 지출로 인해 회사의 주당 순이익은 2016 회계 연도에 9.5 % 감소했습니다. 월마트의 전략적 투자로 마진이 하락할 것입니다.

Wal-Mart는 35 개의 새로운 Supercenters, 20 개의 Neighborhood Markets을 개설하고 500 개의 매장 개조를 진행하며 2018 회계 연도에 500 개의 새로운 온라인 식료품 매장을 만들 계획입니다.

월마트는 이미 진전의 조짐을보고 있습니다. 매장 내 교통량은 여전히 ​​감소하고 있지만, 비슷한 판매량과 고객 만족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2016 년 투자 커뮤니티 회의 발표 , 5 페이지

월마트가 앞으로 나아갈 가장 큰 성장 촉매는 전자 상거래입니다. 내부적으로나 인수를 통해 디지털 기능을 확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월마트는 Jet.com을 33 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이 전략은 이미 배당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월마트의 전자 상거래 매출은 지난 분기에 20 % 증가했습니다. 지난 분기 대비 전자 상거래 매출은 1.2 % 증가한 0.50 %를 기록했다.

이것은 아직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전체 매출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사례입니다. Walmart.com은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지난 3 개월 동안 800 만 개의 SKU가 추가되었습니다.

월마트는 또한 전자 상거래 야망을 세계화하고있다. 중국 전자 상거래 대기업 JD.com의 지분 10 %를 인수했다.

이 거래는 월마트 온라인 판매 및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이머징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에서 월마트는 식료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식료품 쇼핑은 이제 약 400 곳에 제공됩니다.

이와 별도로, 국제 성장은 월마트가 앞으로 나아갈 또 하나의 매력적인 성장 촉매제입니다. 거대한 규모와 재정적 인 자원 덕분에 월마트는 새로운 시장에서 급속히 성장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출처 : 2016 년 투자 커뮤니티 회의 발표 , 6 페이지

다시 말하지만,이 투자는 갚기 시작했습니다. 지속적인 통화 판매는 지난 분기 국제 시장에서 2.4 % 증가하여 전체 회사의 성장률을 훨씬 상회했습니다.

또한, 월마트의 11 개 국제 시장 중 10 개 국가는 4 분기에 비해 긍정적 인 비교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그 중 7 개가 4 % 이상 증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월마트의 소규모 매장 배너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후드 마켓 (Neighborhood Market)은 지난 분기 대비 5.2 %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분야의 성장은 월마트가 주당 순이익 증가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 동안 주식은 2.9 %의 배당 수익률로 투자자를 보상합니다.

목표 (TGT)

타겟은 월마트와 같은 또 다른 할인점입니다. Wal-Mart와 마찬가지로 Target은 연간 배당 증가의 오랜 역사를 가진 배당금 귀족입니다.

목표는 지난 45 년간 배당금을 인상했습니다.

Target의 인상적인 배당 기록은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모델 덕분입니다. 이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출처 : 2015 연례 보고서

앞으로 Target은 전자 상거래에 비슷한 투자를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이 투자는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상의 디지털 매출은 지난 분기에 26 % 증가했으며 2016 년의 처음 3/4 분기까지 20 % 이상 성장했습니다.

이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Target은 중요한 비용 절감 프로그램을 채택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회사는 20 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절감했습니다.

목표 주가는 가장 흥미로운 선택은 아니지만, 가치와 수입 모두를 제공합니다. 주식은 12의 가격 대비 수익 비율로 거래됩니다.

이는 S & P 500 지수가 26의 평균 가격 수익 비율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평가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수익성 덕분에 Target은 많은 현금을 주주들에게 돌려줍니다. 그것은 높은 배당 수익률과 주식 환매와 함께 이것을합니다.

목표 주가는 3.6 %의 배당 수익률을 기록했다. 또한 회사는 일반적으로 배당금을 높은 비율로 인상합니다. 예를 들어, Target의 2016 년 배당 인상률은 7.1 %였다.

목표는 견고한 배당금입니다. 1967 년 10 월에 회사가 공개 된 이래 197 번 연속 배당을 지불했습니다.

또한 2016 년에 회사는 50 억 달러의 주식 환매 승인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상당한 규모의 바이백이며 회사의 시가 총액의 약 12.5 %를 차지합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평등 해지면 투자자는 자사주 매입이 이익 성장률을 약 12 ​​%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목표의 합리적인 가치 평가, 평균 배당 수익률 및 견고한 성장 전망을 결합하여 회사 는 배당 투자 규정 8 개를 선호 합니다.

GameStop (GME)

GameStop은 비디오 게임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관련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전문 소매 업체입니다.

투자자들은 디지털 비디오 다운로드가 물리적 비디오 게임을 대체하기 때문에 실제 비디오 게임 상점이 쓸모 없게 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GameStop의 동일 점포 매출은 지난 분기 6.5 % 감소하여이 기간 동안 총 매출은 2.8 % 감소했습니다. 매출 감소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부문의 약점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매출은 지난 분기 각각 8.6 % 및 21 % 하락했다.

그러나 부정적인면은 너무 멀었을 것입니다. GameStop은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의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변화 시켰습니다. 이제는 다양한 소비자 범주에 걸쳐 분산 된 다양한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출처 : 2016 년 뱅크 오브 아메리카 컨퍼런스, 3 페이지

첫째, GameStop은 기술 브랜드 부문을 구축했습니다. 이 부문에서 GameStop은 Apple (AAPL) 장치를 판매 및 수리하는 70 개의 Simply Mac 매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GameStop은 또한 AT & T (T)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는 70 개의 크리켓 상점과 1,400 개 이상의 스프링 모바일 매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기술 브랜드 매출은 지난 분기에 54 % 급증했으며 영업 이익은 전년 대비 262 % 증가했습니다. 이 부문 만이 현재 GameStop의 총 영업 이익의 23.8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GameStop은 수집품 비즈니스에 투자했습니다. 수집품 매출은 3 분기에 37 %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노력으로 회사는 전통적인 비디오 게임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2019 년까지 경영진은 연간 영업 이익의 50 %가 실제 게임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에서 파생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출처 : 2016 년 뱅크 오브 아메리카 컨퍼런스, 4 페이지

마지막으로 GameStop의 비디오 게임 비즈니스에 대한 희망이 있습니다. 회사는 멍청하게 앉아서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업무를 중단합니다.

GameStop은 지난 분기에 매출이 12 % 증가한 자체 디지털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례 실행 기준으로, GameStop의 디지털 세그먼트는 매출로 10 억 달러 규모의 사업입니다.

출처 : 2016 년 뱅크 오브 아메리카 컨퍼런스, 13 페이지

게다가 주식을 팔고있는 투자자들은 GameStop의 실제 소매업에 관해서도 여전히 슬리브 트레이드 인 에이스가 있음을 잊고있다.

GameStop은 트레이드 인 비즈니스에 막대한 이익을 안겨줍니다. 디지털 다운로드로 인한 혼란이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GameStop의 트레이드 인 비즈니스를 보호하는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소비자는 여전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게이머들은 비디오 게임을 교환 할 때 많은 돈을 벌지는 못하지만 원래 구매를 다시 할 수있게되어 새로운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할 때 그러한 능력은 없습니다.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의 하락은 GameStop의 매출 수치를 매우 추악하게 만듭니다. 이 회사는 2016 년에 6.5 % -9.5 %의 매출 감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수집품, 디지털 다운로드 및 거래와 같은 GameStop의 새로운 비즈니스는 훨씬 높은 마진을 가지기 때문에 회사는 높은 수익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GameStop은 2016 년에 주당 순이익 (earnings-per-share)을 3.65 ~ 3.80 달러로 예상하며 이는 배당을 유지하기에 충분합니다.

투자자들은 GameStop의 턴어라운드 계획에서 확신하지 못했지만, 주식은 협상이 될 수 있습니다.

GameStop 주식은 주가 수익률 6으로 거래되며 현재 주식 배당 수익률은 6 %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가치와 소득으로 회사는 만족스러운 수익을 내기 위해 높은 성장을 창출 할 필요가 없습니다.

GameStop의 엄청난 배당금과 결합 할 때 간단히 말하면, 안정화와 완만 한 성장은 강력한 수익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침대 배스 & 비욘드 (BBBY)

Bed, Bath & Beyond는 가정 용품을 제공하는 또 다른 전문 소매 업체입니다. 이 주식은 오랜 기간 동안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5 년간 주가는 약 32 %의 가치를 잃었습니다. Bed Bath & Beyond는 아마존 에디션 (Amazon-ed)이 된 소매상의 구현 일 것입니다.

가정용 가구 및 관련 제품은 '쇼 룸업'효과에 매우 취약합니다. 소비자가 실제 매장에 가서 직접 제품을 검사하고 직원에게 질문을하고 집에 가서 물건을 온라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때입니다.

이로 인해 침대 배스 앤 비욘드의 성장이 급하게 멈추었습니다. 2015 회계 연도는 완만 한 해였습니다. 주당 순이익은 0.6 % 증가했다. 통화 효과를 제외한 총 수익은 2.3 % 증가한 121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2016 년까지 조건이 악화되었습니다. 총 수익은 2016 년의 첫 9 개월 동안 변동이 없었습니다. 판매 된 상품 비용 및 판관비로 인해 주당 순이익은 14 % 감소했습니다.

비교 매장 판매는 지난 분기에 1.4 % 하락했는데 이는 회사의 기존 매장이 충분한 트래픽을 발생시키지 못하는 나쁜 징후입니다.

이 회사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투자함으로써 격차를 줄이려고 노력하고있다. 디지털 채널 매출은 지난 분기에 20 % 이상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사자의 연간 수입 점유율은 물리적 위치에서 파생됩니다.

좋은 소식은 Bed Bath & Beyond가 여전히 매우 높은 수익을 올리는 회사라는 것입니다. 경영진은 $ 4.50 ~ $ 5.00 범위의 최저 수준에서 1 년당 1 주당 순이익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리고 주당 순이익은 내년과 그 이후로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회사에 막대한 투자를하는시기입니다.

Bed Bath & Beyond 주가는 8의 가격 대비 수익률로 거래되며, 1.2 %의 배당 수익률을 제공합니다.

주식은 고급 야수가 아니지만 작년부터 배당금을 지불 한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는 배당금을 연 10 %의 복합 연금으로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Bed Bath & Beyond는 배당 성향이 10 %에 불과하여 앞으로 상당한 배당 성장의 여지가 충분합니다.

메이시 (M)

Macy 's는 백화점의 악화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판매와 이익은 몇 년 동안 중립적으로 갇혀있었습니다.

재무 이미지

출처 : 2015 년 연례 보고서, 19 페이지

2016 년 매출은 계속 감소하여 매장 수에 대한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2016 년 2 개월 동안 비슷한 판매량이 2.1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1 월과 12 월이 백화점에서 가장 중요한 달이기 때문에 이는 큰 실망입니다.

또한, 메이시 (Macy 's)는 2016 년 연간 비교 판매량이 2.5 % ~ 3 % 감소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회사는 약 100 개의 매장 종결과 1 만개의 해고를 발표하게되었습니다.

Macy 's는 비용 구조를 적절히 조정하고 새로운 성장 계획에 투자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Macy 's 매장 마감은 연간 5 억 5 천만 달러의 비용 절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는이 수익금을 투자에 사용합니다.

그리고 올해 판매가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회사는 여전히 주당 2.95 ~ 3.10 달러의 연간 이익 실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예측의 중간 지점을 근거로 Macy 's는 10 미만의 가격 대비 수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주가는 5 %의 배당 수익률로 인해 높은 배당주리스트에 포함 됩니다.

앞으로 Macy는 새로운 기회에 대한 투자가 성장을 회복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첫째, 회사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상당한 자원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장 폐쇄로 인해 발생하는 2 억 5 천만 달러의 비용 절감을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입니다.

2015 년 Macy 's는 Fung Retailing Limited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중국에서 직접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Macy 's는 합작 투자의 65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이 목표는 신흥 시장 인 중국의 전자 상거래 및 성장의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Macy 's는 국제적인 성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2017 년에 쿠웨이트에 새로운 Bloomingdale의 가게를 열 계획이다. 메이시는 또한 2018 년 아랍 에미리트에 새로운 Macy 's와 Bloomingdale의 가게를 열 계획이다.

Macy 's는 광대 한 부동산 보유를 통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며 그렇게하기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대차 대조표에 7.1 억 달러의 자산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전체 시가 총액은 90 억 달러를 약간 넘습니다.

회사는 또한 건전한 재무 상태에 있습니다. 메이 시스 (Macy 's)는 6.8-6.6의 목표를 상회하는 6.8의 경비 비율로 12 개월 후 EBITDA를 기록했다.

콜 (KSS)

마지막으로 "쇼핑 몰의 죽음"으로 고통 받고있는 백화점 콜 (Kohl 's)이 있습니다. 콜스 (Kohl 's)는 미국의 49 개 주에 1,100 개 이상의 상점이있는 전문 백화점입니다.

Macy 's와 마찬가지로 Kohl의 비슷한 매장 판매량은 11 월과 12 월에 2.1 % 감소했습니다. 콜 (Kohl)은 중요한 연말 쇼핑 시즌이 좋은 소식을 가져 오기를 기대했지만 백화점의 메리 크리스마스는 아니 었습니다.

Kohl 's는 현재 희석 주당 순이익이 2.92 ~ 2.97 달러 범위로 예상되며 이는 이전에 발행 된 3.12 ~ 3.32 달러의 주당 순이익에 미치지 못한다.

Kohl 's는 Macy의 리드를 따라 갔고 같은 어려움을 겪은 한해 동안 자신의 수익 예측치를 줄였습니다. 즉, 쇼핑몰에서의 고객 트래픽 감소 및 인터넷 소매 경쟁에 의한 언더컷.

그러나 콜은 여전히 ​​많은 일을 올바르게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여전히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고객 선호에보다 잘 대응하기 위해 사업을 혁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몇 년 동안 콜 (Kohl 's)은 ​​국가 브랜드가 민간 브랜드보다 강조하는 데, 이는 국가 브랜드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출처 : 2015 연례 보고서, 3 페이지

이것의 한 예는 Kohl 's가 2017 년 초 활성 및 건강 카테고리에 Under Armor (UA)를 추가 할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건강과 웰빙이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 떠오르는 추세이기 때문에 이것은 큰 변화입니다.

액티브 및 웰빙 카테고리 자체는 이제 콜의 총 사업의 18 %이며, 언더 가드 (Under Armour)가 콜의 헌금의 일부인 경우에만 성장해야합니다. Active-wear는 Kohl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범주 중 하나입니다.

또한 Kohl 's는 Kohl 's Cash 및 크레딧 제공을 비롯하여 고객 유지를 돕는 매우 인기있는 회원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회사는 수익을 그대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용 및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합니다. Kohl의 총 마진은 판매, 일반 및 관리 비용의 1900 만 달러 삭감 덕분에 지난 분기에 53 베이시스 포인트 상승했습니다.

또한 자본 지출을 전년 대비 10 % 줄였습니다.

또한 경영자는 재고 관리 관리를 도입하여 지난 분기에 매장 당 재고 비용이 6 % 감소했습니다.

Kohl은 회사의 막대한 5 % 배당 수익률을 뒷받침하는 올해 3 분기 동안 거의 4 억 5 천만 달러의 무료 현금 흐름을 창출했습니다.

Kohl의 2016 년 개정 전망에 따르면 주가 수익률은 13입니다. 주식은 싸고 배당 수익률이 높기 때문에 투자자는 턴어라운드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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