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 T 대 버라이존 : 가격 전쟁
통신 분야의 경우 절대로 변하지 않는 것들 중 하나는 주요 이동 통신사 인 AT & T (T)와 Verizon (VZ) 간의 지속적인 가격 전쟁입니다.
사실상이 시점에서 무선, TV 및 인터넷 서비스를 원하는 미국의 모든 사람들은 아마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미국에서 성장을 이루기 위해 주요 통신사는 종종 고객을 서로 데려 오는 데 의존합니다.
Verizon 이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제공 한다고 발표 했을 때 최근에 다시 가열 된 가격 전쟁을 통해이 일이 일반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버라이즌과 AT & T는 모두 10 배 이상의 연속 배당 증가를 기록한 272 개 주식 그룹 인 Dividend Achievers입니다.
여기 에서 전체 배당 성취 자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AT & T는 33 년 연속 배당을 실시한 배당금 귀족이기도합니다.
50 명의 배당금 귀족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
AT & T와 Verizon은 배당 투자자에게 중요한 것은 5 % + 수익률을 보이는 고 배당주 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가격 전쟁은 AT & T보다 Verizon에 더 큰 타격을주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끊이지 않는 무선 전쟁의 최신 턴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업 개요
앞으로 Verizon Wireless 고객은 한 줄에 대해 월 80 달러의 무제한 토크, 텍스트 및 데이터 요금제를 구입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라인 당 비용은 고객의 계획에 더 많은 라인이 추가되어 4 라인에 대해 라인 당 월 45 달러로 최고조에 달합니다.
Verizon은 잠재적 인 마진 침식 때문에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아이디어에 이전에 저항했습니다.
수년 동안 Verizon은 비즈니스의 무선 부문에서 업계 최고의 마진을 창출했습니다. 이는 Verizon이 전국에 가장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거둔 대규모 투자의 결과였습니다.
그러나 Verizon의 장점은 최근에 취소되었습니다.
AT & T는 4 분기 에 미국의 무선 EBITDA 마진 45.4 %를 기록한 버라이존을 실제로 능가했다 . 2016 년에 무선 마진이 확대되었습니다.
출처 : 4Q 실적 발표 , 6 페이지
한편, Verizon Wireless는 4 분기 에 36.9 %의 EBIDTA 마진을 창출했습니다 .
버라이존의 무선 마진은 2016 년까지 꾸준히 하락했다 . 2015 년에 회사는 42.5 %의 무선 마진을 유지했다 .
버라이즌의 마진은 고객들이 서서히 데이터 속도를 천천히 받아들이고 있으며, 무제한 데이터와 버라이존의 경쟁사가 제공하는 월간 청구서를 낮추는 대신, 마진은 감소하고있다.
Verizon Wireless의 Vodafone (VOD) 45 % 지분 인수 로 1307 억 달러를 벌어 들인 후 Verizon이 무선으로 올인을 거의 완료했기 때문에 경쟁 업체의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와의 매칭은 2017 년에 버라이존의 마진을 더욱 가중시킬 것 입니다.
무선 서비스는 이제 Verizon의 총 수익의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 Verizon Wireless (총 수익의 72 %)
- Verizon Wireline (총 수익의 28 %)
결과적으로 그 성장은 무선 성장에 크게 좌우됩니다.
대조적으로, AT & T는 더욱 다양 화되고 있습니다. U-Verse에 대한 내부 투자 및 위성 TV 제공 업체 DirecTV 인수로 49 억 달러를 투자하여 TV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AT & T는 네 가지 주요 부문을 운영합니다.
- 비즈니스 솔루션 (매출의 43 %)
- 엔터테인먼트 그룹 (수익의 32 %)
- 소비자 이동성 (매출의 20 %)
- 국제 (매출의 5 %)
AT & T는 콘텐츠 거인 인 Time Warner (TWX)에 대한 1 천 900 억 달러의 계약으로 인해 앞으로 더욱 다각화 될 것입니다.
출처 : 타임 워너 인수 발표 , 6 페이지
Time Warner는 프리미엄 네트워크 인 HBO 및 Cinemax뿐 아니라 TNT, TBS 및 CNN과 같은 케이블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Time Warner는 Warner Bros. 영화 스튜디오도 운영합니다.
Verizon의 전략은 4G 출시 초기 단계에서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높은 마진과 가격 책정력을 요구하는 네트워크 품질 덕분에 4G의 큰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업자는 2016 년에 4G를 따라 잡았습니다.
버라이즌의 소매 후 지불 순 고객 증가율은 4 분기에 61 % 하락했다.
출처 : 4 분기 실적 발표 , 9 페이지
결과적으로, Verizon은 5G 출시까지 최상위 마진을 회수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성장 전망
Verizon은 2016 년에 5G 서비스의 초기 시험을 수행했으며 올해 말 전국적인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Verizon의 2015 년 연례 보고서에서이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발췌문을 통해이를 암시합니다.
우리는 미래의 성장 기회가 소비자 및 비즈니스 고객 모두를위한 혁신적인 무선 장치를 제공하고 고객이 네트워크 및 서비스에 연결할 수있는 방법의 수를 늘려 우리 네트워크 서비스의 보급 확대에 달려 있다고 기대한다 "고 말했다.
본질적으로 Verizon 고객이 회사의 고급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를 볼 수있게하려면 가능한 가장 강력한 네트워크 인프라에 의존해야합니다.
4G의 완성도로 인해 하위 계층의 이동 통신사까지도 따라 잡을 시간이 있었으며 마케팅은 대부분의 고객이 차이를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스프린트 (S)는 버라이존의 오래된 "지금 듣고 있니?"대변인은 스프린트의 네트워크 품질이 현재 버라이존의 1 % 이내라고 밝혔다.
버라이존의 주요 성장 동력 - 5G와 인터넷 -이 전국적으로 미국 전역에 퍼지면 바뀔 것입니다.
출처 : 4Q 발표, 12 페이지
그렇게되면 네트워크 품질의 차이가 다시 한번 눈에 띄게됩니다.
그러나 버라이존은 버라이즌의 수익에 무선의 상대적 중요성을 고려할 때 단기적으로 AT & T보다 무선 가격 전쟁에 더 많은 불리한 영향을받을 가능성이있다.
AT & T의 다양성 덕분에 회사는 2016 년에 우수한 성장세를 기록했습니다.
출처 : 4Q Earnings presentation , 8 페이지
Verizon은 장기적인 성장 촉매제가 될 수 있지만,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겠다는 결정은 2017 년에 더 큰 영향 마진을 낳을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배당 성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배당 분석
가격 전쟁의 가장 큰 영향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수익에 대한 비용으로 소비자에게 이익이된다는 것입니다.
경쟁 업체의 무제한 데이터 플랜과 일치하는 Verizon의 결정은 적어도 2017 년에는 마진에 대한 압박을 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떨어지는 마진은 Verizon이 배당을 늘리는 능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버라이존의 배당 성장률이 이미 둔화 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 몇 년간 회사의 배당금 인상률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14 년 배당 인상 : 3.8 %
- 2015 년 배당 인상 : 2.7 %
- 2016 년 배당 인상 : 2.3 %
결과적으로 버라이존 투자자는 2017 년 배당이 1 % ~ 2 %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AT & T는 2 % -3 % 배당 성장률을 유지해야합니다.
각 회사의 배당금 안전은 아래 비디오에서 조사됩니다.
마지막 생각들
AT & T와 Verizon은 매우 유사한 배당 수익률을 보입니다. 그러나 버라이존의 배당 성장률은 2017 년에 하락할 수있다. 텔레콤 가격 전쟁이 다시 한번 그 추악한 머리를 되찾았 기 때문이다.
이것은 AT & T보다 Verizon에 더 많은 영향을줍니다.
퇴직자와 같이 현 수입 을 원하는 투자자에게는 AT & T와 Verizon이 위험 회피 적 소득 투자자로서 매력적인 주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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