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 배당금 중 내부자 소유권

 

 

배당금 지급 및 내부자 소유 증가 는 주주 친화적 인 주식의 두 가지 특징 입니다.

배당금이 증가 할 때, 배당금은 황금 표준입니다.이 회사는 50 년 이상의 연속 배당을 받았습니다.

여기에서 분석 된 19 명의 배당금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Dividend Kings가 이미 주주 우호적 인 행동 (배당 지급 증가)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들 회사가 내부자 소유 수준도 높다는 것이 논리적으로 보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5 대 배당금의 내부자 소유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 프록터 앤 갬블 (PG)
  • 3M 회사 (MMM)
  • 코카콜라 컴퍼니 (KO)
  • 존슨 앤 존슨 (JNJ)
  • 콜 게이트 파몰리브 컴퍼니 (CL)

특히이 기사에서는이 5 개 회사의 CEO들의 주식 보유 현황을 분석 할 것입니다.

내부자 소유의 중요성

Dividend Kings의 임원으로 뛰어 들기 전에 내부자 소유가 투자자에게 유익한 이유 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회사 내부자 (임원, 임원 등)가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에 큰 지분을 가지고있을 때 회사 투자자 (그리고 일반적으로 시장)에게 두 가지 신호를 보냅니다.

  1. 회사 경영진은 비즈니스 성장 전망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내부자는 기본 비즈니스의 성공 (및 실패)에 참여합니다.

둘 모두는 회사 경영진이 주주의 최대 이익을 위해 행동하도록 유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주주들은 회사 경영진 ( 사업에 대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 )이 회사의 미래에 자신감을 갖고 있음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내부자 소유 수준이 높은 주주 친화적 인 주식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회사 중 하나가 보험, 철도 및 제조업 부문에 소장되어있는 거대한 대기업 인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의 버크셔 헤더웨이 (BRK.B) (BRK.A)입니다. 버크셔 헤더웨이 (Berkshire Hathaway)는 또한 CEO 인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이 주로 관리하는 대규모 1,000 억 달러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있다.

Berkshire Hathaway의 상위 20 개 종목에 대한 분석을보실 수 있습니다 .

반면 버크셔는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는 내가 본 내부자 소유의 최고 수준 중 하나입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은 클래스 A 보통주의 38.2 %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308,261 주 ~ 810 억 달러에 이른다. 오마하 오라클은 또한 경제적으로나 투표 관점에서 볼 때 훨씬 적은 금액의 클래스 B 주식을 소량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Berkshire의 회사에서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내부자 소유 수준입니다. 그러나 비교적 높은 수준의 내부 소유권은 주주 친화 경영 팀이있는 회사들 사이에서 공통적입니다.

내부자 소유에 관한 정보를 찾는 방법

내부자 소유권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제출 한 다양한 재무 메트릭스 중 하나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내부자 소유권에 관한 정보는 'DEF 14A'또는 '기타 최종적인 위임장'으로 알려진 특정 유형의 SEC에 보관됩니다. 이를 통해 내부자 소유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파일링 만 검색하면됩니다.

이 데이터베이스  검색 하면 SEC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먼저 회사를 검색 한 다음 파일 형식을 검색해야합니다.

Apple (AAPL) 에 대한 내부 소유권 정보를 찾으려면 먼저 회사 이름을 필수 입력란에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반환 된 목록에서 올바른 'Apple'을 식별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Apple Blossom REIT, LLC와 같은 관련없는 기관을 포함하여 이름에 'Apple'이라는 단어가있는 모든 회사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Apple Inc의 모든 SEC 신고 목록을 제공합니다. 내부자 소유권 정보가있는 특정 신고를 찾으려면 '신고 유형'입력란에 'DEF 14A'를 입력하십시오.

 

위에 제공된 SEC 데이터베이스는 때로 검색 대상 회사의 이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Coca-Cola'를 검색하면 Coca-Cola Company가 반환되지 않지만 (CCE ( Coca-Cola European Partners) 와 같은 병입 업체는 반환 되지만) 'Coca Cola'(하이픈 없음)를 검색하면 .

배당금 중 내부자 소유권

이 분석에서는 5 대 배당금의 내부자 소유권을 나타 내기 위해 주식 간 이동을 달러 가치로 전환 할 것입니다.

따라서 아래에 나와있는 비교 대상 주가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출처 : Yahoo! 재원

2017 년 3 월 10 일 시장 마감 시점의 주가입니다.

내가 제시 할 내부자 소유 관련 데이터의 첫 번째 부분은 각 회사 CEO가 각자의 회사에서 보유한 주식 수입니다.

이들 경영진의 대부분은 자신이 이끌어가는 사업에서 대부분의 경력을 쌓았으며, 이로 인해 주식을 축적 할 충분한 시간을 갖게되었습니다.

출처 : SEC 에서 제공하는 회사 서류

Coca-Cola의 경우, 나는 Muhtar Kent와 James Quincey를 모두 지명했습니다. 왜냐하면 Quincey는 2017 년 5 월 1 일부터 Kent의 뒤를 잇을 것이기 때문 입니다 . 앞으로의 코카콜라 투자자는 자신의 소유 지분이 현 CEO의 것만 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위의 차트에서 눈에 띠는 경향 중 하나는 더 많은 주식을 보유한 CEO가 더 많다는 것입니다.

켄트 (Kent)는 은퇴에 가까워서 각 회사에서 보유하고있는 동료보다 훨씬 많은 KO 주식을 보유하고있다. 데이비드 테일러 (David Taylor)는 Procter & Gamble CEO가 2016 년 7 월에 시작한 직후 가장 낮은 주식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 소유 데이터가 흥미 롭긴하지만, 각 회사의 주식이 기본 비즈니스의 다른 지분 퍼센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이들 CEO가 소유 한 명목상의 주식 수는 회사의 다른 주가 때문에 비교할 수 없습니다.

이 CEO들의 보유 자산  시장 가치  살펴보면  훨씬 더 유용합니다. 이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SEC 에서 제공하는 회사 서류

시장 가치 (주식 수 대신에)를 비교하면 이러한 회사의 내부자 소유권 간 불일치가 줄어 듭니다. 이안 쿡의 절반 이상 많은 소유하고 달러 가치가 무타 켄트는 KO를 소유로 CL의,하지만 쿡 때문에 CL의 높은 주가의 많은 주 만 ~ 30 %를 소유하고있다.

계속해서이 5 개 회사는 CEO (다른 임원과 함께)의 주식 소유 요건을 갖습니다.

요구 사항 은 관리와 주주 사이의 이해 관계의 정렬을 강제로 내부자 소유는 투자자 이해하여야한다 다른 주주 친화적 인 특성이다.

이 5 개의 회사에 대한 CEO의 주식 소유 요구 사항은 CEO의 기본급의 배수로 표시됩니다.

출처 : SEC 에서 제공하는 회사 서류

주식 소유권 요구 사항은 회사에 따라 6 배 또는 8 배입니다. 기본급은이 중역들의 총 보상 패키지 중 일부에 지나지 않음을 명심하십시오.

CEO의 기본 급여가 알려지지 않은 경우 이러한 주식 소유 요건은 부정확 한 측정입니다. 이 수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SEC 에서 제공하는 회사 서류

존슨 앤 존슨 CEO의 알렉스 고르 스키 (Alex Gorsky) CEO는 기본 CEO 급료가 $ 1.3M에서 $ 1.6M 범위에 있고, 가장 큰 보수를 줄여 ($ 13k).

이러한 기본 연봉과이 CEO의 주식 보유를 기반으로 각 내부자는 필요한 것보다 많은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각 CEO는 다음 도표에서 볼 수있는 필요한 주식 소유권  배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5 대 배당금 킹스의 CEO는 각각 고용주가 요구하는 주식의 5 배에서 48 배를 보유합니다.

의심의 여지없이이 비즈니스 리더들은 자신의 이익을 주주의 이익과 일치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생각들

배당금은 배당 수명에있어서 최고입니다.

50 년 이상의 연속 배당금 증가는 이들 회사가 주주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관련 : 배당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아래 비디오를보십시오.

따라서 이러한 회사의 임원이 자신이 운영하는 사업의 주요 이해 관계자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기업의 CEO는 수백만 달러에 달하는 회사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의 위임 된 소유 요건을 훨씬 능가합니다.

이는 경영진과 주주의 이익을 조정하여 장기적으로 주주 친화적 인 의사 결정 (더 나은 총 수익률 향상)을 이끌 것입니다.

+ Recent posts